―우리 성, 2025년 ‘3.15’ 주제발표회 개최
3월 15일, 길림성시장감독관리청과 길림성소비자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5년 ‘3.15’ 국제소비자권익의 날 ‘만족스러운 소비를 함께 구축하여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자’는 주제발표회가 장춘에서 있었다. 길림성은행업협회 등 16개 업종협회 대표와 호월우육 등 20여개 기업 대표가 회의에 참석했다.
발표회에서 길림성시장감독관리청은 2024년도 전 성 시장감독관리계통의 소비권익 수호성과를 통보했다. 이와 동시에 기업, 업종협회 대표들은 경영주체 책임리행 승낙선언을 발표하여 소비자권익을 공동으로 수호하려는 확고한 결심을 다졌다.
길림성소비자협회는 현장에서 2025년 업무계획을 공포했는데 겨울철 관광민박 감독체험고찰 결과 운용, 길림특색선물(伴手礼)체험관 건설, 클라우드 체찰활동 기제 혁신, 지혜 315 플래트홈 사용 보급, 직속련락소 건설 완비 등 조치가 포함된다.
소비권익 수호 업무에 대해 길림성시장감독관리청 관련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길림성시장감독관리청은 ‘만족스러운 소비 공동 구축’ 주제를 둘러싸고 〈소비환경 최적화 3개년 행동방안〉을 잘 실행해야 한다. 기업들은 주체책임을 짊어지고 ‘길림제조’, ‘갈림써비스’가 안심소비의 황금간판으로 되도록 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권익수호의식을 증강하고 〈중화인민공화국 소비자권익보호법〉 등 법규를 깊이있게 료해하며 알 권리, 공평거래권 등 핵심권익을 장악해야 한다. 사회 각계는 합력을 결집하여 ‘정부주도, 기업자치, 업종자률, 사회감독, 소비자참여’의 권익수호의 큰 구도를 형성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또 길림성소비자협회가 새로 조직한 공익변호사단 대표, 의무감독원대오 대표들에게 초빙증서를 수여하고 직속련락소 대표들에게 현판을 수여했다. 길림성소비자협회는 다음 단계에 ‘만족스러운 소비 공동 구축’을 주선으로 기제를 혁신하고 협동련동하며 소비환경의 최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길림 경제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주입할 것이라고 전했다.
/길림일보
编辑:최승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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