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오후, 연변애심어머니협회 20여명 회원들은 협회 상무리사인 려순희 원장이 운영하는 박방중의진료소를 찾았다.
병마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가까이에 두고도 홍보가 따라가지 못해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넘 안타까워하던 려순희 원장은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애심어머니들의 소행에서 많은 감동을 받는다면서 건강에 좋은 제품도 선물하고 제품설명도 할겸 겸사겸사 이번 탐방 제의를 하여왔다.
몇년전부터 박방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우리로서는 너무나 좋은 기회였기에 소식을 접한 회원들이 너도나도 적극 동참하게 되였다.
박방제품은 천년중의학 밀방을 기초로, 려순희 남편 박정욱의 50여년의 림상경험을 바탕으로 십여년의 연구를 거쳐 한방제품의 산업화를 실현해 욕창고, 백효통파스, 기능성 오일, 기능성 크림, 목캔디, 샴프, 바디워시 등 박방표 계렬제품을 륙속 출시했는데 그중에서도 욕창고는 시중에 돌고 있는 그 여타 욕창고보다 효과가 뚜렷하여 당뇨병, 욕창으로 감염된 곪은 상처에 효과 좋아 입소문 타고 찾아오는 환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마음이 따듯한 려순희 원장은 좋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보니 생활의 어려움으로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는 빈곤계층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면서 파스, 욕창고 등 가치가 2만2천여원에 달하는 박방표 계렬제품들을 차에 한가득 싣고 연변애심어머니협회 회장단의 배동하에 160여명의 로인들과 장애인들이 생활하고 있는 룡정장애인정양보호원을 수차 방문하였고 직접 상처에 욕창고를 발라주고 소독해주면서 환자들을 정성다해 치료해주는 등 선행을 베풀어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순중약으로 만들어진 박방표 계렬상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의 복음인 것 같다. 박방제품이 연변뿐만 아니라 전국, 세계를 내다볼 수 있는 제품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변애심어머니협회 최미화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5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